개관 15주년 기념식 및 2012 너나들이 바자회 개최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(112.♡.178.204) 작성일12-09-19 09:37 조회43,362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지역주민과 함께 호흡해 온 거모종합사회복지관이 개관 15주년을 맞이 하였습니다. 개관 이후 변함없는 관심으로 우리 복지관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,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자 개관 15주년 기념행사 및 바자회를 실시하고자 합니다. <?xml:namespace prefix = o ns = "urn:schemas-microsoft-com:office:office" />
개관 15주년 기념행사와 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너나들이 바자회 는 기념식, 축하공연, 먹거리마당, 알뜰마당, 참여마당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으며, 바자회 수익금은 저소득 취약계층과 지역주민을 위한 사회복지서비스 제공에 쓰여질 예정입니다.
결실의 계절 가을에 모시는 개관 15주년 기념행사 및 바자회 에 부디 참석하시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조성에 동참하여 주시고 모쪼록 뜻 깊고 훈훈한 나눔의 장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.
□ 사 업 명 : 개관 15주년 기념행사 및 바자회
□ 일 시 : 2012. 10. 12(금) 10:00~21:30
□ 대상및인원 : 총700명(지역사회주민 및 유관기관 등)
□ 장 소 : 거모종합사회복지관
□ 주 최 : 사회복지법인 삼우복지재단
□ 내 용 : 기념식, 먹거리마당, 알뜰마당, 공연마당, 참여마당 등
□ 문 의 : 거모종합사회복지관(031-493-6347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